기사 메일전송
베인앤드컴퍼니, 글로벌 디렉터로 이혁진 최원표 파트너 선임
  • 기사등록 2019-06-17 23:13:31
기사수정

글로벌 전략 컨설팅 회사 베인앤드컴퍼니는 이혁진 최원표 파트너를 각각 글로벌 디렉터로 선임됐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 (왼쪽부터) 이혁진 최원표 베인앤드컴퍼니 신임 글로벌 디렉터, 구자천 김혜경 베인앤드컴퍼니 신임 파트너,


이혁진 신임 디렉터는 연세대 졸업 후 삼성그룹 근무 후 시카고대 MBA를 수료했으며 2003년 베인에 입사했다. 현재 산업재와 인수·합병(M&A) 부문을 이끌고 있으며 국내외 기업과 사모펀드를 대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최원표 신임 디렉터는 서울대 전기공학부 출신으로 미국 와튼스쿨에서 MBA를 수료했다. 현재는 베인에서 사모펀드그룹을 이끌고 있다.


두 파트너의 임기는 오는 7월 1일 부터 시작된다.


이외에도 구자천, 김혜경 상무가 신임 파트너로 승진한다.

구자천 신임 파트너는 노스웨스턴대학 컴퓨터 공학을 전공해 삼성전자에서 근무했으며 2011년 베인으로 입사했으며 기술, 미디어, 통신사업 관련 프로젝트를 여러 차례 수행했다.


김혜경 신임 파트너는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2004년 베인에 입사한 이후 서울 오피스 소비재 유통 그룹 파트너로 임명됐으며 한국과 중국 시장에서 다수 프로젝트를 리드했다.


한편, 베인앤드컴퍼니는 글로벌 컨설팅 회사 중 처음으로 PEG를 설치해 국내 PEF 역사상 최고의 ‘대박 딜’로 평가받는 오비맥주를 비롯해 하이마트, 현대로템, 대선주조, 하나로텔레콤 등 2000년대를 주름잡은 PE 거래는 모두 베인이 자문한 바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