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9 부산 마이스 기업 중간관리자 온라인 외국어 교육생 모집 - 부산시-부산관광공사, 글로벌 마이스 인재 육성사업 추진
  • 기사등록 2019-06-25 19:44:28
기사수정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는 내달 1∼15일 '4차 산업형 부산 마이스(MICE) 강소기업 육성사업'의 일환인 인재육성 분야 외국어 온라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 부산시-부산관광공사, 글로벌 마이스 인재 육성사업 추진


신청자격은 부산지역 MICE 기업 및 유관기업 중 관련 경력이 2년 이상이고, 외국어 교육에 관심 있는 종사자가 대상이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서류심사를 통해 40명의 교육생을 선발 예정이다.


교육일정은 7월 원어민 온라인 레벨 테스트를 거쳐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간 영어·중국어·일어 3개 언어 중 교육생이 원하는 언어를 개별 맞춤형 수업으로 실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부산지역 MICE 기업 및 유관기관 종사자는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관광공사 컨벤션뷰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관광공사 정희준 사장은 "중간관리자는 기업육성에 필요한 핵심 역량으로 온라인 외국어 맞춤 교육 이후 유치능력 강화를 위한 유치캠프, 파이오니어 해외시장 개척단 등의 프로그램도 하반기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지난 5월 16일부터 29일까지 ‘4차 산업형 부산 MICE 강소기업 육성 사업’ 공모를 진행했으며, 부산 MICE 산업을 선도할 총 11개 지역 업체를 1차 선정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5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