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랩, 스파이스웨어와 클라우드 정보보안 사업협력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 클라우드 정보보안 기술 공동 연구, 클라우드 정보보안 제품 개발 등 사업 협력 예정
  • 기사등록 2019-07-02 14:39:46
기사수정

안랩은 2일 판교 안랩 사옥에서 클라우드 정보보안 스타트업 스파이스웨어와 ‘클라우드 정보보안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안랩이 스파이스웨어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안랩과 스파이스웨어는 클라우드 정보보안 기술 공동 연구 및 클라우드 정보보안 제품 개발 등의 사업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 안랩은 스파이스웨어에 대한 전략적 투자도 함께 진행한다.


김근진 스파이스웨어 대표는 국내 대표 보안 기업인 안랩과의 파트너십으로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한 보안 솔루션을 개발할 계획"이라며 "고객이 클라우드를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안 환경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기인 안랩 부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양사가 보유한 기술력을 결합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안랩은 앞으로도 역량있는 스타트업 발굴과 투자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에 설립한 스파이스웨어는 클라우드 환경에 가장 적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솔루션 개발을 위한 기업부설연구소와 자체 특허를 기반으로 최고의 통합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회사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인 ‘스파이스웨어’는 클라우드 환경에 맞춘 서비스 확장성에 대비해 DB 저장소에 상관없이 안전하게 DB를 암호화하고, 평균 1일 이내 사용이 가능해 초기 도입비를 절감하며, 기존 시스템 그대로 암호화 코딩 없이 DB를 암호화 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5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