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몰 수지점, 8월 오픈 앞두고 채용 박람회 개최 '2천여개 일자리 창출'
  • 기사등록 2019-07-10 13:16:03
기사수정

롯데몰 수지점이 오는 8월 오픈을 앞두고 7월 18일 용인시청 1층 로비에서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 롯데몰 수지점이 7월 18일 용인시청 1층 로비에서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


롯데몰 수지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신규 인력을 채용하여 지역 상생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박람회에는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롯데 계열사는 물론 입점 파트너사 등 총 40여 업체가 참가하여 채용에 나설 예정으로 새롭게 창출되는 일자리 규모는 총 2000여개로 예상된다.


채용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참여기업 부스 별로 채용 담당자들이 상주하여 채용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한다.


롯데몰 수지 문성복 점장은 "이번 채용 박람회를 통해 많은 신규 채용이 이루어져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용인시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롯데몰 수지’를 운영하는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는 지난 달 백군기 용인시장과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MOU를 체결했으며 협약에 따라 '롯데몰 수지'와 용인시는 지역 내 인력 채용을 위한 홍보와 일자리 매칭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일자리박람회와 같은 채용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할 계획이다. ‘롯데몰 수지’는 총 2천여명의 전체 예상 고용 인원 중 1천 1백여명을 일자리박람회를 통해 채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북랩, 두려움을 용기로 바꾸는 자기계발서 '두려움에 딴지를 걸어라' 출간
  •  기사 이미지 한국감정원, 감정평가사 경력자 20명 '블라인드' 채용
  •  기사 이미지 경력단절여성 및 청년 여성 위한 '서울시 여성일자리 박람회' 개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