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커리어, 금융결제원·경보제약·케이티엠앤에스 등 채용 소식 전해
  • 기사등록 2019-07-17 14:58:56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금융결제원, 경보제약, 케이티엠앤에스,캠틱종합기술원, 한국특허전략개발원, 육군본부 채용 소식을 17일 발표했다.


▲ 커리어, 금융결제원·경보제약·케이티엠앤에스 등 채용 소식 전해


금융결제원이 2019년 하반기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일반직과 전산직을 채용 진행 중이며, 모집분야 간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학력 및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졸업예정자가 예정 일정에 졸업하지 못할 경우 채용 및 임용이 취소된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필기시험은 8월 24일(토)진행된다. 지원기간은 23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경보제약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해외영업팀 ▲국내영업팀 ▲개발기획팀 ▲마케팅팀 ▲약사팀 ▲제제연구팀 ▲EHS팀 ▲CBU팀 ▲분석연구팀 ▲연구기획팀 ▲QA 1팀 ▲QA 2팀 ▲QC 2팀 ▲생산 1팀 ▲생산 2팀이다. 분야별 학력, 전공, 우대사항, 근무지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4일(수) 23시 50분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케이티엠앤에스가 5G 유통전문가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소매매장 ▲도매센터 ▲대형마트센터 ▲Biz센터로 만 19세 이상 청년구직자이자 고졸 이상 학력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전국 규모 모집으로 선발 지역은 ▲수도권 영업본부 ▲동부 영업본부 ▲서부 영업본부다. 서류심사-인적성검사/면접전형-영업사관학교(인턴)를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지원서는 이달 21일(일)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캠틱종합기술원이 직원을 모집한다. ▲ODA(공적 개발 원조) 사업 운영 및 기업지원 담당자 채용건으로 모집인원은 1명이다.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 및 영어 회화 가능자(기준 점수 이상 어학 성적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인성역량검사 및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24일(수)까지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국제협력 분야 전문위원으로 지식재산 분야 국제협력 관련 프로젝트 수행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서류전형-필기전형-자료제출-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시 원서는 이달 30일(화) 15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가 예비역의 현역 재임용 모집건을 진행 중이다. 모집 분야는 ▲장교(22개 병과) ▲부사관(19개 병과 42개 특기)으로 전역 후 3년 이내의 예비역 장교(중·대위), 부사관(중사)으로서 재임용 후 3년 이상 복무 가능한 자만 지원 가능하다. 단 전역 시 계급·병과(세부특기)와 임용 계급·병과(세부특기)가 일치해야 한다. 지원서는 다음달 2일(금)까지 자사 양식에 따라 작성하고, 등기우편으로 발송하면 된다.


한편, 금융결제원은 대졸 신입의 경우 초봉이 약 5천만 원 중반으로 차장급은 9천만 원이 넘는 연봉으로 신의 직장으로 불리운다. 금융결제원(KFTC)은 전자 금융서비스의 핵심 인프라이자 5대 국가기간 전산망 중 하나인 금융 공동망을 구축, 운영하는 금융기관이자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공공기관은 아니지만, 한국은행이 매년 회비의 절반 정도를 납부하고 있어 공기업 성향이 짙다. 대국민 업무가 적으므로 인지도는 낮지만 복수의 은행의 자금흐름을 중계하는 중요도가 높은 업무를 수행하는 기관으로 국가기반 시설로 지정되어 있다. 주요 업무로는 금융공동망 업무, 국가 간 ATM(EXK), 공동전산업무, 부가사업, 지로/인터넷 지로, 어음교환 등의 업무 등이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7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