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우데이타, 美 화상회의 전문 기업 라이프사이즈와 총판 계약 체결
  • 기사등록 2019-07-18 18:26:20
기사수정

국내 IT 솔루션 유통사인 다우데이타는 미국의 화상회의 전문 기업인 라이프사이즈(Lifesize)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이에 따라 파트너 모집 세미나를 10일 삼성역 코엑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 (사진) 라이프사이즈 파트너 모집 세미나


라이프사이즈는 2003년 설립된 미국의 화상회의 전문 기업으로, 화상회의에 최적화된 비디오 장비와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프사이즈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4K 화상회의 종합 솔루션 Icon700과 Lifesize App을 중점적으로 선보이며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Icon 700은 4KUHD 화질의 비디오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화상회의 전용 카메라로서, 최대 20배까지 확대 가능한 줌 기능을 탑재하여 대규모 회의실에서도 자연스러운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이러한 고품질의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개발된 소프트웨어 Lifesize APP은 클라우드형 플랫폼을 바탕으로 모든 웹 브라우저 기반의 디바이스에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사이즈의 부사장인 팀 말로니는 "시판되고 있는 비디오 컨퍼런스 제품 중 4K 해상도의 카메라와 이를 안정적으로 지원하는 클라우스 서비스는 많지 않다"며 "라이프사이즈만의 차별화된 4K 화상회의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바로 라이프사이즈의 목표"라고 전했다.


다우데이타의 조성준 상무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향후 라이프사이즈의 국내 비즈니스 확대와 파트너 네트워크 강화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우데이타는 1992년부터 Autodesk, Microsoft, Sophos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에 기반을 둔 업체로 다양한 전문 솔루션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7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