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슈나이더일렉트릭, 랙 지원 시스템 '하이퍼포드' EA 어워드 수상
  • 기사등록 2019-07-24 16:27:23
기사수정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은 하이퍼포드가 EA 어워드(Electrical Review Excellence Awards 2019)에서 '데이터센터 설계 및 구축 부문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영국 및 아일랜드 지역 Secure Power 부문 부사장인 마크 가너가 2019EA어워드에서 데이터센터 설계 및 구축 부문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수상으로 슈나이더일렉트릭은 데이터센터 인프라 시장의 혁신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의 솔루션이라는 입지를 확실히 다졌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에코스트럭처를 구성하는 하이퍼포드는 8~12개 랙 단위로 IT 장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된 랙 지원 시스템이다. 회사 측은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솔루션이 오늘날 디지털 환경에서 더 큰 컴퓨팅 용량과 유연한 데이터센터 아키텍처에 대한 요구를 충족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원, 쿨링, 배선, 소프트웨어 관리, 차단 등이 통합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하이퍼포드의 혁신적인 포드 스타일 아키텍처는 개방형 컴퓨팅을 비롯하여 오늘날 사용되는 모든 유형의 랙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미리 채워진 IT 랙을 원하는 위치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 기존 인프라 구축 시 필요한 복잡한 설치 과정과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영국 및 아일랜드 지역 Secure Power 부문 부사장인 마크 가너는 "슈나이더일렉트릭을 대신하여 이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하이퍼포드는 데이터센터의 설계 방식과 IT 구축 방식에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클라우드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 제공업체를 비롯한 민첩하고 확장 가능한 데이터센터 솔루션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는 슈나이더일렉트릭의 하이퍼포드는 복잡한 통합 작업 없이 신속하게 용량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혁신적인 아키텍처는 구축 시간을 최대 21%까지 단축하여 기존의 접근 방식에 비해 15~20%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7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LG화학, 美 GM과 전기차 배터리셀 합작법인 설립
  •  기사 이미지 YBM, 4차 산업혁명 시대 대비한 글로벌 인재 육성 세미나 성황리 개최
  •  기사 이미지 법무법인 예율, 데이트 폭력 2차 피해 막는 대응 방법 제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