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커리어, 서울교통공사·이마트에브리데이·서울예술대학교 등 채용 소식 전해
  • 기사등록 2019-07-26 12:15:04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서울교통공사, 이마트에브리데이, 서울예술대학교, 육군본부, 울산광역시 북구시설관리공단, 부산보훈병원 채용 소식을 26일 발표했다.


▲ 커리어, 서울교통공사·이마트에브리데이·서울예술대학교 등 채용 소식 전해


서울교통공사가 신규직원 및 기능인재를 모집한다. 7급 신규직원은 11개 분야 총 785명을, 견

습직 기능인재는 8개 분야 총 36명을 채용한다. 직종(분야)간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만 18세 이상 만 60세 이내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전형 및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은 다음달 9일(금) 17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매장영업직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농산 ▲축산 ▲수산 ▲그로서리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 학력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인턴 기간은 3개월이며 평가를 통해 신입사원으로 채용한다. 서류전형-AI면접(인적성검사)-면접전형-건강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31일(수)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예술대학교가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의전(기사) 담당으로 임원 차량운전 및 차량관리, 임원 의전 지원 등의 업무다. 1종 보통 운전면허 취득자로 최근 3년간 무사고 운전자이자 5년 이상 운전 경력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은 이달 29일(월)까지 우편, 이메일, 방문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가 민간부사관 남군 3기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비전문성 특기(8개 병과 15개 특기) ▲전문성 특기(12개 병과 23개 특기)로 총 18개 병과 38개 특기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학력·연령·신체조건 기준에 충족하는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다음달 26일(월) 13시까지 온라인 작성 및 출력하여 등기우편 제출을 완료해야 한다.


울산광역시 북구 시설관리공단이 일반직 및 무기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직렬은 ▲행정7급 ▲기술7급(전산·기계·전기) ▲무기계약근로자(기계)로 일반직 6명, 무기계약직 1명 총 7명을 채용한다. 1개 분야만 지원 가능하며, 자격요건 및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원서는 다음달 1일(목) 18시까지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부산보훈병원이 간호조무사 정규직을 모집한다. 필수자격은 간호조무사 자격증 소지자이며, 우대사항은 장애인 및 취업보호대상자로 관련법에 의거 우대한다 서류심사, 필기시험, 인성검사,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은 다음달 5일(월) 15시까지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서울 지하철 1~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교통공사는 평균 연봉이 6700만원에 달해 이른바 ‘신의 직장’이라 일컬어지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정규직 공채 530명 모집에 지원자가 3만 명이 몰리며 55대 1에 이르는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7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