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 남구, '취업 아카데미 4기' 개최해 성공적인 취업 준비 전략 및 커리어설계
  • 기사등록 2019-08-01 13:24:22
기사수정

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는 지난 31일 2019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47명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취업 준비 전략 및 커리어설계’ 라는 주제로 취업 아카데미 4기를 개최했다.


▲ (사진) 31일 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가 2019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4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취업 아카데미에서 참가 학생들이 성공적인 취업 준비 전략 등을 확인하고 있다.


이번 취업아카데미 4기는 커리어설계(자기이해, 기업탐색 등), 채용 동향으로 알아보는 오늘과 미래의 일자리 살피기, 성공적인 취업 준비 전략 내용 순서로 진행됐다.


일자리종합센터 관계자는 “취업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대학생들의 취업 의지 제고와 성공적인 취업 지원을 통해 경제 활동 참여율을 높이는데 본 교육의 의의가 있다”며 “향후 직업훈련과 연계된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설해 구직자들이 원하는 일자리에 취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취업 아카데미에 참여한 대학생 김 모(24)씨는 "실질적으로 취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향후 센터에서 운영 될 취업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참여 해 보고 싶다"며 의사를 전해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8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