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상인 그룹, '상상인증권·저축은행'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채용
  • 기사등록 2019-08-01 21:49:48
기사수정

상상인그룹이 금융부문인 상상인증권,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에서 하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을 오는 15일까지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 상상인 그룹, `상상인증권·저축은행`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채용


신입직은 상상인그룹 금융 부문 3사 통합 채용이며 경력직은 상상인증권은 IB, 리서치, 법인영업, 회계, 변호사 부문이다.


지난 3월 상상인증권은 대주주변경 이후 본사 이전과 조직개편을 마치고 새로운 인력 채용을 통해 본격적인 영업 준비에 나선다는 입장이다.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종합금융 △전산(정보기획) △리테일금융 △변호사 부문에 새로운 인재를 채용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경력사항은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다. 상상인증권은 △IB △리서치 △법인영업 △회계 △변호사 부문에서 채용을 실시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실무진), 3차 인적성 검사, 4차 임원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최종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각 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입사 지원은 8월 15일까지 홈페이지 및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8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