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스24, 온라인 서점 최초로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 'seyPay' 선보여 - 8월 5일부터 서비스 첫 가입 및 카드 등록 시 YES포인트 3000원 선착순 증정
  • 기사등록 2019-08-05 17:41:33
기사수정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온라인 서점 최초로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인 ‘seyPay(세이페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예스24, 온라인 서점 최초로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 `seyPay` 선보여


예스24 ‘seyPay’는 본인 명의의 카드를 등록한 후 결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쉽고 빠르게 상품을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국내 8개사(신한, BC, NH, 국민, 롯데, 삼성, 하나(외환), 현대)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으며 법인카드, 기프트카드, 해외카드는 이용 대상 카드에서 제외된다.


웹 기반으로 별도의 앱 설치 과정 없이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seyPay를 통해 예스24에서 도서 결제 시 문화비 소득공제 혜택도 챙길 수 있다.


예스24는 ‘seyPay’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실속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5일부터 ‘seyPay’에 처음 가입하고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등록한 고객들에게 YES포인트 3000원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예스24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자체 간편 결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seyPay가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넘어 합리적인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이용 혜택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8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