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복지재단, '지역 및 나이 제한 없이' 대표이사 공개 모집
  • 기사등록 2019-08-09 16:23:12
기사수정

전라남도 출연기관인 전남복지재단이 대표이사를 공개 모집한다.


전남복지재단은 현 곽대석 대표이사의 임기가 오는 10월 9일 만료됨에 따라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하기 위한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하고 공모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 전라남도 출연기관인 전남복지재단이 대표이사를 공개 모집한다.


응모 자격은 대표이사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임원의 결격사유 등에 해당하지 않는 자 가운데 조직관리 능력 등 임원으로서 기본역량을 갖춘 자, 혹은 행정과 경영능력을 갖추고 복지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하거나 복지 관련 박사학위 취득 후 대학이나 연구기관 등에서 조교수 이상 근무 경력자, 혹은 사회복지단체나 사회복지 관련 법인 또는 시설 등을 운영해본 경험자, 기타 이에 상응하는 자격을 갖췄다고 인정되는 사람이면 누구라도 응모할 수 있다.


지역과 나이 또한 제한하지 않으며,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2년이며 경영 성과에 따라 1년 단위 2회까지 연임이 가능하다.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접수자를 대상으로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복수의 후보를 선정하고 이사회 의결을 거쳐 도지사에게 추천하며 도의회 인사청문회 후 도지사가 임명한다.


지원서 접수는 19일부터 23일까지이며 재단에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하면 된다.


제출 서류는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및 학위증명서, 주민등록초본, 자격 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남복지재단 경영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8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