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커리어, 한국시설안전공단·금융결제원·한국특허전략개발원 등 채용 소식 전해
  • 기사등록 2019-08-12 19:16:49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시설안전공단, 금융결제원,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발명진흥회, 세계김치연구소,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채용 소식을 12일 발표했다.


▲ 커리어, 한국시설안전공단·금융결제원·한국특허전략개발원 등 채용 소식 전해


한국시설안전공단이 제2차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행정(경영) 2명, 기술(토목) 15명이다. 학력, 연령 무관이나 기술직은 공단에서 인정하는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자격 적부판정-필기전형-면접전형(구술면접)-결격사유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4일(수) 정오 12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금융결제원이 전문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커뮤니케이션실장으로 국회 및 언론매체 대응 통할, 종합홍보 기획 및 통할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학력, 연령 제한 없이 홍보 및 대외업무 관련 분야 업무 경력 10년 이상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019년 9월 중 입사 예정이며, 계약 기간은 2년이다. 계약 종료 후 평가에 따라 1년 단위 재계약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이달 18일(일) 24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체험형 청년인턴과 전문위원을 모집한다. 인턴은 사업행정(2명)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정부 사업 관리 및 행정 업무 보조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근무기간은 3개월로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위원 모집분야는 국제협력(1명)으로 지식재산 분야 국제협력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채용(계약)일로부터 1년 계약으로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응시원서는 이달 20일(화) 11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발명진흥회이 정규직(채용형 청년인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행정, 안전관리로 각각 5명 이내, 1명 이내로 채용할 예정이다. 별도의 학력, 성별, 경력 기준은 없으나 안전관리의 경우 진흥회가 제시하는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인턴 기간은 3개월로 근무 기간 중 평가를 통해 정규직(6급)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22일(목)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세계김치연구소가 연수직 및 대체인력을 채용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체험형 인턴(장애인 제한경쟁) 4명, 김치산업 조사/분석(연수학생) 1명, 김치시장 활성화 연구(연수학생) 1명, 김치종균 및 가공연구(대체인력) 1명이다. 분야별 지원자격, 근로조건, 제출서류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1일(수) 18시까지 온라인 채용시스템에서 제출하면 된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일반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사무, 기계, 전기, 환경측정분석사, 환경 총 14명이다. 분아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공개경쟁, 경력경쟁 따로 채용한다. 18세 이상 60세 미만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19일(월)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8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