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레일테크, 공무직 직원 88명 공개채용
  • 기사등록 2019-08-14 23:33:07
기사수정

코레일테크는 오는 8월 22일까지 철도시설물 유지보수와 환경 서비스 업무를 수행할 공무직 직원 88명을 공개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 코레일테크, 공무직 직원 88명 공개채용


채용 분야는 ▲환경사업 환경관리원 ▲선로전환기 환경관리원과 ▲시설사업 건축 ▲경비사업 분야다. 공통 응시요건으로 학력, 전공, 성별, 나이 제한은 없으나 정년 기준 1955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여야 하고, 분야별 필수 응시요건이 다르다.


선로전환기 환경관리원 자격요건은 철도운영기관(한국철도공사, 서울교통공사 및 지방자치단체 도시철도공사 역무, 전기 신호, 시설 기관사 업무 분야) 3년 이상 철도 경력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시설사업분야의 건축물 유지보수 업무는 건축분야 기능장 자격증 소지자나 건축분야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등으로 서울역, 오송역, 대전철도차량정비단 건축물 등 채용 지역, 분야별로 차이가 있다.


경비사업분야 건물경비원도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이수 또는 면제자 등의 자격요건이 있다.


채용 분야 및 직책별 복수지원은 할 수 없고, 전형은 서류심사를 거쳐 경력 및 적격심사, 면접, 채용신체검사 등이 진행된다. 임용일은 10월 1일이다. 3개월 평가 후 최종임용된다. 원서접수는 등기우편 또는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레일 테크는 계약직 포함, 임원을 제외한 전체 평균 연봉은 4,946만원으로 신입사원 초임으로 2019년 예산기준 약2,749만원 수준의 연봉을 받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9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인피닉, 공인 시험성적서 “소프트웨어부터 하드웨어까지 한번에 발급”
  •  기사 이미지 알라딘, 독서관리 기능과 걷기 기록 ‘독보적’으로 함께 관리한다
  •  기사 이미지 검찰, 조국 5촌 조카 구속영장 청구 ‘부인 정 교수 소환 조사임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