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력단절여성 및 청년 여성 위한 '서울시 여성일자리 박람회' 개최
  • 기사등록 2019-08-16 17:25:06
기사수정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는 경력단절여성과 청년여성 등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을 위한 '서울시 여성일자리 박람회'를 오는 8월 28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 경력단절여성 및 청년 여성 위한 `서울시 여성일자리 박람회` 개최


'미래를 준비하는 여성일자리'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서울 지하철 9후선 증미역에 위치한 우림블루나인 중절홀에서 열린다.


8월 28일 12시 20분부터 3시간 가량 진행되는 박람회는 로봇신문 조규남 발행인의 '로봇산업과 미래 여성일자리' 특강과 더불어 각종 취업지원과 채용 등이 이뤄지며 특히 이번 박람회의 취지가 여성의 일자리 지원과 미래 준비에 초점을 맞춘 만큼 다양한 직업 정보와 고용서비스 제도, 유망 직업군에 대한 전시도 함께 이뤄질 계획이다.


채용관에서는 4차산업 교육강사와 의료관광분야, 조리, 돌봄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구직자와 기업간 현장 채용이 진행된다.


취업지원관에서는 일자리박람회를 찾은 구직자들을 위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관련 컨설팅을 지원하며, 이력서 사진촬영, 이미지 컨설팅, 지문적성검사, 직업선호도 검사 등도 이뤄진다. 이밖에도 로봇댄스 공연을 비롯해 로봇과 관련된 전시와 경연대회, 드론 군집비행, Air Science, AR/VR 등 각종 부대행사로 풍족한 박람회를 구성할 예정이다.


취업박람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해 행사장에서 면접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인피닉, 공인 시험성적서 “소프트웨어부터 하드웨어까지 한번에 발급”
  •  기사 이미지 알라딘, 독서관리 기능과 걷기 기록 ‘독보적’으로 함께 관리한다
  •  기사 이미지 검찰, 조국 5촌 조카 구속영장 청구 ‘부인 정 교수 소환 조사임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