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DXC,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기업용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제공 위해 협업
  • 기사등록 2019-08-21 16:13:35
기사수정

DXC테크놀로지가 구글 클라우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20일 발표했다.


▲ DXC,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기업용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제공 위해 협업


이번 제휴를 통해 DXC는 기업 고객이 중요한 IT 기술을 현대화하고 디지털 솔루션을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상에서 통합하도록 지원하게 된다.


이번 제휴에서 DXC는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우수 센터(COE)와 구글 클라우드 인공 지능(AI) COE를 출시하여 주요 업종의 고객들이 고급 데이터 애널리틱스 역량을 활용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신속한 클라우드 반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협업은 먼저 보험, 석유 및 가스 탐사, 자동차, 소비재, 소매, 은행, 금융 시장 등 업종에 대한 공동 솔루션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구글 클라우드는 DXC 파트너 네트워크에 전략적 제휴 업체로 합류했다.


에드워드 호 DXC 총괄부사장 겸 제품 부문 총괄 매니저는 “우리의 새로운 구글 클라우드 제휴 관계는 다음 단계의 디지털 전환으로 향하려는 고객에게 혜택을 줄 것”이라며 “구글 클라우드의 선도적 인프라와 제품, 솔루션은 DXC의 깊은 업계 전문성과 AI 및 기계 학습 분야의 선도적 역량과 어우러져 데이터 집약형 작업 부하를 글로벌 규모로 접근, 관리 및 활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기업에 제시할 것이다. 그 결과 도출되는 인사이트는 고객이 보다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디지털 솔루션을 얻게 해줄 뿐만 아니라 공개되고, 협력적이며 안전한 클라우드의 장점과 가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전했다.


구글 클라우드 전 세계 채널 영업 부문 부사장 캐롤리 기어하트은 “우리는 DXC와 협업해 조직들이 자사의 IT 시스템을 현대화하도록 지원하고,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을 DXC의 광범위한 고객층에 더 빠르게 배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제휴 협력은 IT 관리 및 현대화 서비스에서 DXC가 보유한 신뢰도 높은 경험과 구글 클라우드의 선도적인 인프라 및 클라우드 역량을 결합함으로써 전 세계 수천 개 기업 고객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9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