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익산시, 일자리 창출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기사등록 2019-08-28 17:17:26
기사수정

익산시가 경기침체 등에 따른 고용 위기를 해소하고 좋은 일자리를 늘리기 위한 일자리 창출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 익산시, 일자리 창출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공모 기간은 9월 20일까지이며 시 일자리 정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일자리 창출 사업에 △사회적경제·관광·농촌 지역 활성화 분야 △청년·여성·노인 일자리 창출 분야 △일자리 창출 관련 자유 제안, 익산형 뉴딜일자리사업에 △민간일자리 연계 가능한 사업 등 참신하고 효율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 등기우편,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심사기준은 창의성과 효과성, 적합성, 실효성 등이며, 최종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120만원, 최우수상 2명 각 50만원, 우수상 3명 각 30만원, 장려상 6명 각 15만원 등 총 400만원을 시상한다.


이영성 일자리정책과장은 "시민들에게 지속가능한 더 좋은 일자리 제공하기 위해 참신하고 효율적인 아이디어를 공모한다"며 "새로운 일자리 시책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0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