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YBM, 2019 하반기 취업 콘서트 성황리 막내려
  • 기사등록 2019-08-29 11:27:18
기사수정

국내 대표 영어 교육그룹인 YBM산하 한국TOEIC위원회가 지난 23일(금) 동아대 부민캠퍼스(부산)와 27일(화) 연세대(서울)에서 개최한 ‘2019 하반기 취업 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 (사진) YBM 산하 한국TOEIC위원회가 주최한 2019 하반기 취업콘서트(연세대학교)에서 참석자들이 강연을 듣고 있다.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져서 진행됐다. 1부는 ‘TOEIC과 MOS 소개’, YBM 강사의 ‘TOEIC Speaking 사용 설명서’, 2부는 취업컨설턴트의 ‘하반기 취업 스타트 업’, 기업 담당자들이 강사로 참여한 ‘대기업 취업의 정석’, ‘외국계 기업 A to Z’ 그리고 ‘취문현답,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로 구성됐다. 특히 2부 강연에는 롯데호텔(23일), LS전선(27일), Microsoft (23일, 27일) 관계자가 참여해 살아있는 취업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취문현답과 대기업 인사 담당자의 강연 코너는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YBM은 “서울과 부산 행사 모두 대기업 인사 담당자들의 강연이 끝난 후 학생들의 질문 세례가 이어졌다”며 “2020년 행사에는 더욱 알찬 취업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채용 박람회에 참여한 대학생 정지현(24) 씨는 “최근 기업의 채용 트랜드인 블라인드 채용이 확산됨에 따라 NCS와 같은 필기시험이 그에 따라 중요해지고 있으며, 직무 적합성을 중요시 여기는 사항 때문에 인턴이나 아르바이트의 경험 또한 꼭 필요한 부분인 것 같다”며 “확실히 현직에서 일하고 계신 분이셔서 생생한 조언을 들을 수 있어 취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0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