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바앱 알바콜, 구글플레이 인기차트 비즈니스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 축하 댓글만 달면 푸짐한 경품 제공
  • 기사등록 2019-08-30 18:39:41
기사수정

바로면접 알바앱 알바콜이 오는 9월 3일까지 구글플레이 인기차트 비즈니스 1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바로면접 알바앱 ‘알바콜’에서 ‘구글플레이 비즈니스 인기차트 1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12월 iOS(아이폰 모바일 운영체제) 앱스토어 비즈니스 카테고리 1위 기록에 이어 지난 26일‘구글플레이 비즈니스 인기차트 1위’을 달성한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알바콜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알바콜 1위 축하’ 댓글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6일 발표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 size, 1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알바콜은 2018년 출시 이후 바로면접으로 대표되는 핵심 서비스를 통해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시장에서 획기적인 첫 선을 보였다. 바로면접 서비스는 점주가 희망하는 조건에 가까운 아르바이트 구직자 3명을 면접에 바로 연결해주는 알바콜의 핵심 서비스이다. 특히 지난해 12월에는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인건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해당 서비스의 전면 무료화를 진행, 이후 아르바이트 포털의 신흥 강자로 입소문을 타며 활발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알바콜 임경현 사업본부장은 "이번 1위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아르바이트를 구하려는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며 “알바콜이 추석 아르바이트 구직자와 점주들에게 편리함과 유익함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0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