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주택도시공사, 하반기 신입사원 51명 공개채용
  • 기사등록 2019-09-03 17:48:57
  • 수정 2019-09-03 17:49:28
기사수정

서울주택도시공사(SH)는 신입사원 51명을 공개채용 한다고 3일 밝혔다.


▲ 서울주택도시공사(SH)는 신입사원 51명을 공개채용 한다고 3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사무직 24명과 기술직 27명으로 사무직은 △경영지원 △사업관리 △지적 분야의 신입사원을 뽑으며, 기술직은 △토목 △건축 △기계△전기 △환경 분야에서 채용한다. 경영지원과 사업관리 분야는 채용 인원 중 일부를 장애인 할당으로 뽑는다.


채용은 전면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됨에 따라 연령·성별·사진·학력 등 인적사항을 배제한 입사지원서를 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필기-면접전형 순이며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으로 지원자의 직무역량을 검증한다.


지원을 원하면 오는 9월 4일부터 24일까지 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동해 응시원서를 내면 된다. 공사는 10월 중 1·2차 필기시험을, 11월 중 면접시험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11월 14일 발표될 예정이다.


서울주택도시공사는 주거복지직 신입사원 18명(사무원 5명, 기술원 13명)도 6일부터 별도로 모집한다. 주거복지직은 임대주택관리를 전담하는 직원이다.


사무원은 일반공개 경쟁과 장애인 구분모집으로 뽑는다. 기술원은 13명 전원 고졸기능 인재 추천채용으로 모집한다. 주거복지직은 서류전형, 필기전형(직업기초능력평가), 인성검사와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는 12월 5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서울주택도시공사의 평균 연봉은 5,794만 원으로 신입사원 초봉은 2,611만 원 수준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0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