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커리어, DB그룹·한국자산관리공사·KB증권 등 채용 소식 전해
  • 기사등록 2019-09-05 09:54:13
  • 수정 2019-09-05 09:55:33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DB그룹, 한국자산관리공사, KB증권, 서울특별시 50플러스재단,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 포항산업과학연구원,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육군본부 채용 소식을 5일 발표했다.


▲ 커리어, DB그룹·한국자산관리공사·KB증권 등 채용 소식 전해


DB그룹이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회사는 ▲DB생명 ▲DB자산운용 ▲DB저축은행 ▲DB캐피탈 ▲DB하이텍 ▲DB Inc. ▲DB손해보험 ▲DB금융투자로 계열사 간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대학(원) 졸업(예정)자로서 관련 학과를 전공하고 전 학년 성적 평균 B학점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계열사별 모집분야와 분야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10일(목)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 32명 ▲장애인 36명 총 68명이다. 각 지역본부별로 채용을 진행하며 지역별, 분야별 복수 지원은 불가하다.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나 일반 분야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근무기간은 9월 말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약 4개월로 재계약 및 정규직 전환 기회는 없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9일(월) 17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KB증권이 4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S&T ▲IB ▲리서치 ▲Wholesale ▲IT/디지털로 4년제 정규 대학 이상 졸업(예정)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건강검진을 거쳐 11월 중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정규직 입사 후 2개월의 수습 기간을 거친다. 지원서는 이달 16일(월)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 50플러스재단이 일반행정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공개경쟁(기간제근로자) 2명, 경력경쟁(기간제근로자/육아휴직대체자) 1명, 경력경쟁(정규직/장애인 제한) 1명 총 4명이다. 공통적으로 만 18세 이상은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절차는 공고문에서 확인해야 한다. 원서는 이달 16일(월) 18시까지 재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이 연구직·행정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원자력통제 ▲핵비확산 연구개발 ▲경영관리다. 연령 제한은 없으나 지원 가능 전공 분야의 학위 취득(예정)자이자 공인 영어 성적 기준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시험(인성검사/역량검사/직업기초능력평가)-토론면접-심층면접(직무면접 및 종합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이달 26일(목)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포항산업과학연구원이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공지능(AI)(신입) ▲분석평가(신입) ▲R&D기획(경력)으로 근무지는 포항이다. 신입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경력직은 국내외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단 분야별 전공, 어학, 경력, 평점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16일(월) 10시까지 포스코그룹 채용포털에서 온라인 등록만 가능하다.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이 정규직(연구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국가과학기술관련 연구수행 분야로, A1은 박사이상, A2는 석사이상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 필기,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쳐 11월 중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17일(화)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에서 2019년 후반기 장교 전문사관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5급공채 ▲통역 ▲재정 ▲군악 ▲법무행정 ▲전산 ▲의정 ▲간호 ▲군·치의로 의무 복무 기간은 임관일로부터 3년이다. 분야별 자격, 연령, 어학 성적 등의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 접수-1차 평가(전공평가/서류전형)-2차 평가(신체검사/인성검사/면접평가/신원조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20일(금)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0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