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2019 삼성 협력회사 채용 한마당 개최 - 채용 한마당 홈페이지 통해 10월 3일까지 면접 사전 신청
  • 기사등록 2019-09-10 13:03:06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10월 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삼성디스플레이·삼성SDI·삼성전기·삼성SDS와 함께 100여 개의 전자계열 협력회사가 참여하는 2019 삼성 협력회사 채용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운영을 맡았다.


▲ 오는 10월 15일(화)에 코엑스 3층 D홀에서 ‘삼성 협력회사 채용 한마당’이 개최된다.


삼성 협력회사 채용 한마당은 구직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협력회사에게는 우수 인재 채용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2012년부터 실시되고 있는 채용 박람회로 올해는 삼성전자가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스마트공장 구축을 지원한 중소기업들도 참여한다.


삼성전자는 채용 한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구직자에게 참여기업의 정보를 제공하고, 10월 3일까지 면접을 위한 사전신청을 받는다.


채용 한마당 홈페이지에서는 △연구개발 △소프트웨어 △설비 △기술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등 6개 직군별로 채용을 원하는 기업이 분류되어 있고 지원 필수 자격요건, 복리후생 등의 취업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행사 당일 행사장에 취업 토탈 솔루션관을 마련해 이력서 작성, 면접 컨설팅, 취업 희망 기업과의 현장 매칭 등 삼성 협력회사 취업을 위한 종합정보를 제공하며, VR 면접체험, AI 자기소개서 컨설팅, 전기·전자·반도체 직무 취업 특강 등 구직자들의 취업을 돕는 다양한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은 중소·중견 협력사에게 우수 인재를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주고, 구직자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지난 2012년부터 매해 개최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1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동원건설산업, 경력직 공개채용 진행
  •  기사 이미지 조국 전 장관 일가 재판대 오른 인원 세명으로 늘어
  •  기사 이미지 300인 미만 중소기업, 주 52시간제 위반해도 처벌받지 않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