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웅제약, 올해 새롭게 적용된 채용 방식에 따라 상시공개채용 실시 - 9월 19일 채용설명회도 별도로 진행
  • 기사등록 2019-09-14 16:38:17
기사수정

대웅제약은 각 부문에서 인재를 직접 선발하는 상시공개채용을 실시한다.



▲ 대웅제약, 올해 새롭게 적용된 채용 방식에 따라 상시공개채용 실시


채용 분야는 △연구(CMC,해외허가·PK 약효·분석연구·세포치료제 개발·CTD·인공지능 등)와 △개발(임상·PV·사업개발·제품기획 등) △생산(생산·QC·QA·물류·제제 등) △영업 △마케팅(PM) △경영관리(회계·인사·기획·홍보) 등 분야로 주니어급 경력자 등을 채용할 예정이다.


대웅제약은 올해 새롭게 적용된 상시 채용 방식에 따라 선발직무에 대한 구체적인 업무정보와 자격요건을 제시해 직무별 역량을 갖춘 우수 인재를 확보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현업부문의 임직원들이 채용 주체가 되어 적합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주도적으로 참여한다.


직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자격요건을 제시하고 현업 임직원들이 직접 채용에 참여해 인재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지원은 9월 24일까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서류접수를 진행하며 자격요건과 수행직무 등 세부사항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웅제약 함보름 인사팀장은 "대웅제약은 구성원 모두가 업계 최고 인재로 성장하도록 교육 프로그램과 유연한 근무 환경을 구축해왔다"며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의 비전을 바탕으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잠재력 높은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오는 9월 1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 베어홀에서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도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회사소개 채용요감외에 직무별 직원들과 진행하는 직무 소개와 멘토링 시간 등을 갖는 등 현직자와의 생생한 소통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에서 17일까지 참여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1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