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호아시아나그룹, 신용협동조합,한국보건산업진흥원 등 하반기 공개채용 진행
  • 기사등록 2019-09-16 12:07:21
  • 수정 2019-09-16 12:12:02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금호아시아나그룹, 신용협동조합,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채용 소식을 16일 밝혔다.


▲ 취업포털 커리어가 금호아시아나그룹, 신용협동조합,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채용 소식을 16일 밝혔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이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그룹공채를 진행한다. 모집회사는 △금호고속 △금호터미널 △금호건설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 △에어서울 △아시아나에어포트 △아시아나IDT 등 8개 계열사다. 모집직무는 △경영관리 △안전관리 △시공 △일반직/영업서비스/공항서비스 △항공기술직 △운항관리직 등으로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직무적성검사 및 한자시험-1차면접-2차면접-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1일(화) 18시까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편, 금호아시아나 그룹의 2018년 최저 연봉은 2,657만원, 최고 연봉은 8,466만원으로 알려져 있다.


신용협동조합이 2019년 하반기 신입직원 공동채용을 진행한다. 일반직 모집건으로 신용사업, 복지사업, 조합원 교육사업 등 신협 업무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모집지역은 △서울 △부산/경남 △인천/경기 △대구/경북 △대전/충남 △광주/전남 △충북 △전북이다. 채용 신협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연령, 학력, 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모집 신협별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20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2019년도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보건의료빅데이터 △미래정책기획 △R&D사업관리 △보건산업육성 △경영관리기획 △국제사업관리로 정규직 16명, 정규직 전임 15명 총 31명을 채용한다. 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상세 직무 내용과 응시 자격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가산점 증빙서류 등록-필기전형-면접전형-임용면담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확정하며, 신입직원 OJT 후 10월 30일(수) 임용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7일(화) 12시까지 온라인 채용 시스템으로 지원하면 된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이 연구직·기술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마이크로바이옴 △효소 합성생물학 △미세먼지 대응기술 △식물유전체학 △난치질환 치료기술 △항체면역치료(항체공학) △생물정보학(유전체학) △바이오 빅데이터 분석 및 개발 △시설관리(기계설비) △전산 개발로 총 10명을 채용한다. 분야별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전형절차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이달 19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1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