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엔카닷컴, IT 인재 직접 찾아가는 이색 ‘딜리버리 리쿠르팅’ 진행
  • 기사등록 2019-09-25 13:03:40
기사수정

SK엔카 직영 온라인 플랫폼 SK엔카닷컴이 4분기 22명 규모의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SK엔카 직영 온라인 플랫폼 SK엔카닷컴이 4분기 22명 규모의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사업, 제작, 영업지원 부서의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이다. 


SK엔카닷컴은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직무에 따라 12개 부문으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사업부는 ▲컨설팅 ▲자동차 금융 사업기획 ▲데이터 엔지니어 ▲온라인 사업기획 ▲광고 마스터 ▲비대면 판매 서비스 운영 ▲차량 촬영 ▲클린엔카 기획/운영 부문, 제작부는 ▲웹/앱 서비스 기획 ▲Back-end 개발 부문 영업지원부는 반일제 인바운드 CS 등 2개 부문이다.


이번 4분기 채용에는 특히 IT인재 모집을 위해 SK엔카가 직접 찾아가는 ‘딜리버리 리쿠르팅’을 진행한다. Back-end 개발 경력직을 대상으로 하며 10월3일까지 엔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강남 지역에서도 면접이 가능하다.


이외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며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순이며 접수는 엔카 채용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며 기간은 다음달 13일까지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엔카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이메일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SK엔카닷컴채용)를 이용하면 된다.


SK엔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SK엔카는 도전과 혁신, 열정과 유머가 넘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O2O를 잇는 신뢰와 기술로 차량을 사고파는 모습의 진화를 만들어 갈 인재가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K엔카는 2000년 12월 8일에 설립된 판매 업종의 자동차 중개, 매매, 정비, 경매, 공매, 수출 등 사업을 하는 외부 감사법인 기업으로 취업포털 사이트 사람인의 자료에 의하면 지난해 기준 연봉은 최저 2,600만원 최고 5,012만원으로 알려져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2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