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한 '인타임즈인' 어떤 기업일까
  • 기사등록 2019-09-30 10:06:54
기사수정

22년 업력의 글로벌 교육 전문기업 인타임즈인이 지난 24일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 글로벌 교육기업 인타임즈인,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


헤럴드가 시행하는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국내 우수기업의 경쟁력을 평가·점검하여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자 2013년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소비자 선호도 조사 및 전문평가위원의 객관적인 평가로 선별된 기업에게만 수여된다.


인타임즈인은 기업 대상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 및 해외유학시험 대비, 주니어 영어독서 통합교육에 특화된 각 전문 브랜드 운영을 통해 대상별 체계적인 맞춤 교육을 지속해온 공적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자체 운영 중인 R&D 센터와 해외 교육 기관 및 유명 연구진과의 활발한 교류를 기반으로 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 개발에 끊임없이 투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각 고객군에 최적화된 프로그램과 컨설팅을 발 빠르게 제공해오고 있는 것이 차별화된 요인이다.


특히, 대표 브랜드로 꼽히는 ‘SPEP(에스피이피)’는 각 기업 및 기관의 니즈에 맞춰 실제 글로벌 비즈니스 현장에서의 효과적인 영어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전문화된 맞춤형 Total Business Immersion Program과 HR 컨설팅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매년 하버드, 프린스턴, 예일 대학 등 수많은 아이비리그 및 명문대 합격자를 배출하며 국내 유학 시험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는 ‘원스탑프렙(One-Stop Prep)’ 과 전문가의 오랜 연구개발을 거친 주니어 영어교육 브랜드 ‘100 CLASSICS’도 글로벌 인재 배출의 좋은 밑거름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인타임즈인은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체계적이고 앞서가는 글로벌 교육을 꾸준히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인타임즈인은 에스피이피(SPEP), 원스탑프렙(One-Stop Prep), 100 클래식스(CLASSICS) 브랜드를 통한 글로벌 인재 양성의 목표를 넘어, 인공지능(AI) 전문가 양성 교육 등 4차산업혁명시대의 흐름에 맞춘 다양한 글로벌 교육으로 사업 분야를 넓혀가고 있다. 아울러 유학시험준비 및 컨설팅,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교육 및 외국어 평가, 기업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HR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문가 그룹으로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Total Solution Provider로 활약 중이다.


인타임즈인 이용훈 대표는 “진정한 교육 가치 창출을 통해 고객과 고객사의 성장에 기여하고, 이를 기반으로 교육 시장 변화를 선도해나가자는 것이 인타임즈인이 추구하는 방향이다. 이를 토대로 완성도 높은 교육을 제공하는 최고의 글로벌 교육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2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백권호 기자 백권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해외선물 스캘핑 진입 청산 신호 시그널 출간
  •  기사 이미지 비트코인 롱, 숏 동시에 트레이딩 가능한 해외거래소 인피녹스에 대해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