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원그룹, 하반기 인재 채용 및 캠퍼스 리크루팅 진행
  • 기사등록 2019-10-07 23:16:16
기사수정

동원그룹이 2019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동원그룹이 2019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동원F&B,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건설산업,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9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생산, 건설, 물류, 해외, IT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채용 예정으로 채용 규모는 120여 명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필기전형(인·적성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10월 2일부터 10월 15일 14시까지이며, 동원그룹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11월 3일(일) 필기전형(인·적성검사)를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들은 12월말부터 약 3주간의 입문교육을 받게 된다.


김인철 동원그룹 HR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은 수산, 식품, 패키징, 물류를 4대 사업축으로 해외를 무대로 글로벌 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동원그룹과 함께 세계무대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 싶은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동원그룹은 지난 9월부터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하고 있다. 9월 중순부터는 선배사원과 함께하는 채용 설명회를, 9월 말부터는 CEO/임원과 함께하는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동원그룹 캠퍼스 리쿠르팅 중 채용상담회는 동원그룹 인사담당자와 질의응답형 현장면접으로 진행되며, 결과에 따라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한편, 동원그룹의 인재상은 △혁신적이로 창의적인 △올바르고 열정적인 △글로벌하고 열린 △전문적이고 통섭능력을 가진자로 신입사원 초봉은 1인당 평균 약 3,100만원이며 평균 연봉은 5,580만원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검찰 특수부 46년만에 사라지다
  •  기사 이미지 대졸 신입 지원자 연령대 왜 높아지고 있나
  •  기사 이미지 고령 운전자 면허 유지하려면 ‘이것’이 필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