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초코파이 오리온, 식품산업 이끌 인재 모집 나서
  • 기사등록 2019-10-08 18:13:47
기사수정

오리온이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 오리온이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10월 20일까지이며, 오리온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채용 부문은 △연구개발 △생산품질 △영업관리 △마케팅 등이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팀장 및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0년 1월 중 입사하게 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전역장교는 우대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은 중국, 베트남, 러시아를 비롯해 세계 각지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제과는 물론 음료, 간편식 등 신규 사업을 펼치며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오리온과 함께 식품 산업을 선도해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56년 설립된 오리온은 2017년 6월 투자사업부문(오리온홀딩스)과 과자류 제조·판매부문(오리온)으로 인적분할했다. 오리온 주요제품은 초코파이, 꼬북칩, 자일리톨, 통아몬드, 포카칩, 오감자, 고소미, 초코칩, 다이제 등이다. 오리온은 중국과 베트남, 러시아에 법인을 두고 해외사업도 활발히 하고 있다. 러시아를 비롯한 유라시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러시아 뜨베리주에 신공장을 건설하는 데 8천130만 달러(약 880억원)를 투자하기로 했다. 또 오리온은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음료 사업과 건강기능식품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3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