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슈나이더 일렉트릭, 데이터 중심 제조 현장 관리 가능해져 - 한 클라우드 기반 통합 IIoT 플랫폼으로 혁신적 운영 인텔리전스 제공
  • 기사등록 2019-10-18 11:12:02
  • 수정 2019-10-25 09:41:09
기사수정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제조 분야 전반의 효율적 운영 및 데이터 활용도 향상에 중점을 둔 ‘에코스트럭처 플랜트 퍼포먼스 어드바이저 스위트’를 공개했다.


▲ (사진)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프랑스 스마트팩토리 르 보르데이 공장에서 직원이 에코스트럭처 플랜트 퍼포먼스 어드바이저 스위트의 4종 중 하나인 에코스트럭처 어규먼티드 오퍼레이터 어드바이저를 사용하고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에코스트럭처 플랜트 퍼포먼스 어드바이저 스위트’는 식음료부터 광물 및 금속, 오일&가스, 수자원까지 제조 산업 전반에 강력한 디지털 환경을 제공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에코스트럭처 플랜트 퍼포먼스 어드바이저 스위트’는 다양한 활동이 이뤄지는 현장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신속한 의사결정을 돕고 현장운영 효율성과 수익성, 지속가능성을 향상시켜 점차 치열해지는 4차 산업혁명 환경에서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를 높여준다.


데이터 중심 제조 현장 관리 가능 또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에코스트럭처 플랜트 퍼포먼스 어드바이저 스위트’의 장점이다. 제조 현장의 효율성과 탄력성을 높임과 동시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 시킨다. 더 나아가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에코스트럭처 플랜트 퍼포먼스 어드바이저 스위트’는 확장 가능한 모듈식 구성을 적용했으며, 최첨단 시스템으로 쉽게 통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사용자에게 친숙한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제공해 프로세스 시너지 창출 및 학습시간과 비용 절약이 가능하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에코스트럭처 플랜트 퍼포먼스 어드바이저 스위트’는 총 4종이며 모든 규모의 제조현장의 쉽고 신속한 디지털화를 지원한다.


총 4개의 제품은 △365일 24시간 운영되어야 하는 용수 및 폐수, 펌핑 시설을 위한 ‘에코스트럭처 펌핑 퍼포먼스 어드바이저’ △실시간으로 장비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에코스트럭처 이큅먼트 이피션시 어드바이저’ △증강현실 기술로 사용자의 정보 서치 시간 단축 및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에코스트럭처 어규먼티드 오퍼레이터 어드바이저’ △사이버 보안 기능 강화로 공장 가동 중지 시간과 자산 유지비용 단축에 도움이 되는 ’에코스트럭처 시큐어 커넥트 어드바이저’를 포함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 디지털 플랜트 부문 부사장 소피 보그뇩은 “전 세계적으로 산업현장의 디지털화는 활기를 띄고 있고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이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며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에코스트럭처 플랜트 퍼포먼스 어드바이저 스위트는 고객이 데이터 중심의 제조 현장 관리를 통해 이를 비즈니스 수익 엔진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어떻게 기여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4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