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랭크업, 다양한 뉴스·신문 사이트 운영 가능한 솔루션 출시
  • 기사등록 2019-10-22 16:35:53
기사수정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이 22일 인터넷신문 뉴스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이 22일 인터넷신문 뉴스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블로그나 미니홈피 또는 트위터와 같은 SNS를 이용하여 개인이 언론이 되어 사건을 취재하고 상품을 홍보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다. 하지만 이 같은 미디어로 취재하는 것은 보도의 공정성과 객관성, 수용자들의 신뢰성 면에서 한계를 보인다. 때문에 사람들은 이러한 한계성을 극복하고자 자신이 직접 사이트를 개설하여 정식으로 언론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은 이러한 인터넷신문을 창업할 수 있는 인터넷뉴스 웹솔루션을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랭크업의 인터넷 뉴스 솔루션은 종합신문, 지역신문, 전문지, 일간지, 학보사 등 다양한 뉴스·신문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웹솔루션으로 차상위 모델을 벤치마킹하고 있기 때문에 창업과 동시에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랭크업은 10월, 11월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이번에 출시한 랭크업 인터넷신문 뉴스솔루션을 72만원대의 저렴한 홈페이지 제작 비용으로 개설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랭크업은 인터넷 쇼핑몰을 창업할 수 있는 쇼핑몰 제작 솔루션을 비롯하여 구인·구직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구인·구직솔루션 등 유행하고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언론사뿐만이 아닌 다른 사업도 병행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고 있다.


홈페이지 제작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랭크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