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 세계 10개사뿐인 ‘5성 항공사’ 이번엔 어느 기업이 선정됐나
  • 기사등록 2019-10-30 23:24:12
기사수정

일본항공(JAL)은 스카이트랙스의 ‘월드 에어라인 스타 레이팅’에서 세계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최고 등급인 ‘5성 항공사’로 선정됐다.


▲ 일본항공이 스카이트랙스 5성 항공사에 2년 연속 선정됐다.


‘5성 항공사’는 2019년 10월 현재 일본항공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10개사뿐이다.


일본항공은 고객 만족도를 세계 최고 수준까지 높이려는 계획을 바탕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좌석과 청결한 기내 환경 등을 개선해 왔으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맞춤형 고품질 서비스를 도입한 것으로 평가받아 ‘5성 항공사’를 획득할 수 있었다.


금년도 5성 항공사 수상 이후에도 일본항공은 ‘JAL SMART AIRPORT’ 실현을 위하여 공항과 라운지 시설 리뉴얼 및 A350의 국제선 취항 등을 통하여 더욱 서비스 개선에 노력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일본항공은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드 2019(SKYTRAX World Airline Award)’에서 세계 최고의 이코노미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선정되었으며, 2019년 4월에는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여행객의 평가를 순위화한 ‘트래블러스 초이스™ 세계 인기 항공사 2019’에서도 일본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많은 수상 경력을 갖추고 있다.


일본항공은 “앞으로도 ‘세계에서 가장 선택받고 사랑받는 항공사’를 목표로 전 세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모든 고객에게 쾌적한 항공 여행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상품 및 서비스 도입에 도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백권호 기자 백권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인피녹스 영상편집 전문가 채용 시작해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