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관악구,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모집
  • 기사등록 2019-11-15 11:37:49
기사수정

관악구가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


▲ 관악구가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


관내 대학생들에게 행정업무 체험 기회를 제공해 구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올바른 직업관을 형성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매년 방학 때마다 모집·운영 중이다.


지원 자격은 접수 시작일 기준 관악구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자로,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다.


모집인원은 전체 50명이며, 그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록장애인 본인을 포함해 12명은 특별 선발한다.


단, 최근 2회 관악구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2019년 겨울방학, 2019년 여름방학), 대학원생, 방송통신대학이나 사이버대학 재학생은 선발 제외 대상이다.


신청 기간은 12월 2일부터 9일까지이며, 관악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발은 전산추첨을 통해 무작위로 선정되며, 선착순 15명에 한해 전산추첨 시 참관할 수 있다.


최종 선발자 명단은 12월 13일 오후 6시에 구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민원 안내, 자료 정리 등의 각종 행정업무를 지원하며, 근무 기간은 2020년 1월 6일부터 2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1일 5시간 근무한다.


부서 배치는 신청자의 전공 및 희망 근무지, 근무부서의 특성 등을 최대한 반영해 사회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박준희 구청장은 "방학 기간 동안 관공서 아르바이트를 통해 학비 마련은 물론, 구정 업무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르바이트 신청방법, 선발 결과 등 자세한 내용은 관악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자치행정과(02-879-520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6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