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크루트 21살 기념 이벤트 실시 "생일축하하고 아이폰 11 받자"
  • 기사등록 2019-11-15 14:14:38
기사수정

좋은 일 찾을 땐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이달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인크루트 21살 기념 이벤트 실시 ˝생일축하하고 아이폰 11 받자˝


이벤트 기간 내 즉석당첨을 통해 총 2,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그 가운데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11을 증정한다.


이번 인크루트 창립 21주년 기념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및 로그인 후 이벤트 사이트내 축하촛불 ON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하면 된다.


매일 최대 5번, 즉석당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권, 던킨도너츠 머핀, CU상품권 등 무려 총 2,1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행운의 1명에게는 아이폰 11의 행운도 주어진다. 본 이벤트는 다음 달 10일(화)까지 진행되며, 인크루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크루트 서미영 대표는 "한결같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회원분들이 계셨기에 인크루트가 스물 한 살을 맞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구직자와 기업의 니즈를 파악하는 데 힘 쓰고, 일과 사람을 연결하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1998년 출범한 인크루트는 평생직장 대신 평생직업의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로 국내 첫 인터넷 채용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후 오프라인 중심의 채용시장을 온라인화하는 선도적 기반을 마련해 대한민국 대표 취업 포털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6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