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썸플레이스,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북유럽 감성 듬뿍’
  • 기사등록 2019-11-25 10:38:50
기사수정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설레는 성탄절을 한 달여 앞두고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및 MD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출시


먼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케이크 신제품 3종은 크리스마스의 본고장인 북유럽의 감성을 재해석한 ‘북유럽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라는 테마를 담고 있다.


북유럽의 겨울을 연상시키는 ‘노르웨이의 숲’은 진한 다크 초코 시트 사이를 헤이즐넛 가나슈와 피스타치오 가나슈로 샌드하여 진한 초콜릿과 고소한 헤이즐넛의 맛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레드베리 포레스트’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상큼한 오렌지 쥬레·라즈베리 무스의 조화가 어우러진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대표 컬러인 레드로 시즌 느낌을 살렸다. 눈 덮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홀리데이 위시 트리’는 초코 시트 사이사이에 라즈베리 생크림과 블루베리·베리쥬레를 채우고 화이트 컬을 얹은 케이크로 12월 16일부터 열흘간 한정 판매된다. 한층 더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의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로 연말의 설레는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줄 전망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연말연시에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많아 대형 홀케이크의 수요가 높아지는 것을 고려하여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시그니처 제품 2종을 사이즈를 업해 새롭게 선보인다. 투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2호로, 담백한 생크림에 딸기가 풍성하게 올라간 ‘딸기 생크림’은 2호, 3호로 출시되어 더 커진 사이즈로 여럿이 함께하는 파티 등에서 즐기기 매우 좋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에 맞춰 연말 분위기를 보다 고조시켜줄 MD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투썸 홀리데이 무드 전구 세트’는 앵두전구 40구와 패브릭 월 포스터, 접착 후크가 함께 구성돼 알찬 가심비를 자랑한다. UBS로 작동하는 앵두전구와 간편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접착 후크로 공간의 제약 없이 어디에든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북유럽의 감성이 느껴지는 패브릭 월 포스터는 나만의 홀리데이 감성 무드를 완성해 준다.


특히 자신만의 공간을 가꾸는 ‘홈데코’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투썸 홀리데이 무드 전구 세트의 가격은 1만3000원이며,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구매 시 약 45%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북유럽 감성이 듬뿍 담긴 투썸의 크리스마스 홀케이크와 홀리데이 무드 전구 세트로 보다 특별하고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7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