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EB하나은행, 금융계의 오스카상 수상하다
  • 기사등록 2019-11-29 11:47:29
기사수정

KEB하나은행은 지난 28일(현지 시각) 글로벌 금융전문 매체 더 뱅커지가 영국 런던 쉐라톤 그랜드 런던 파크 레인 호텔에서 개최한 올해의 은행상(Bank of the Year Awards 2019)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상 (Bank of the Year 2019 in Korea)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 KEB하나은행, 금융계의 오스카상 수상하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2015년 국내 은행 최초로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상과 아시아 최우수 은행상을 동시에 석권한 바 있으며, 이번에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상을 통산 5회 수상하게 돼 대한민국 최고 역량의 은행임을 다시 한번 공인받았다.


영국 파이낸셜 타임즈가 1926년부터 발행해 온 더 뱅커지는 전 세계 180여개 국 금융회사에서 구독하는 세계적인 권위의 월간 금융 전문지다.


특히 동 매체가 매년 말 주관하는 올해의 은행상(Bank of the Year Awards)은 전 세계 149개 국가의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한 금융계의 오스카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더 뱅커 지는 “KEB하나은행이 우수한 실적 시현은 물론 통합 이후 최대 실적을 지속 경신하며 통합 성과를 증명, 혁신적인 핀테크 서비스 개발 및 AI를 활용한 데이터 중심 금융서비스 전략,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이용 가능한 GLN(Global Loyalty Network) 서비스의 독창성 등을 높게 평가해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으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손님에 대한 깊은 관심과 스스로를 변화시키기 위한 끊임없는 혁신의 노력이 통산 5회 수상의 결과로 이어져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안주하지 않는 혁신과 도전의 자세로 금융업계의 변화를 선도해 글로벌 일류 은행으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7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