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네트웍스, 정기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 기사등록 2019-12-05 23:14:26
기사수정

SK렌터카 신임 대표에 현몽주 SK네트웍스 기업문화본부장이, 신임 워커힐총괄에는 황일문 전 기획본부장이 선임됐다.


SK네트웍스는 5일 환경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의사결정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정기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 (사진) (왼쪽부터) 현몽주 신임 SK렌터카 대표, 황일문 신임 워커힐총괄


SK네트웍스는 사업부문 및 스탭 조직을 CEO 직속 사업부와 실 단위로 재편하고, 신규사업 개발 및 구성원, 고객, 사회 행복 추구를 위한 조직을 신설해 회사의 지속 성장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투자사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임원인사를 실시했다.


임원은 워커힐 및 투자사로 현몽주 SK렌터카 대표와 황일문 워커힐총괄, SK렌터카 조영이·김현수 임원, SK매직 윤요섭·이보형 임원, 김윤의 SK네트웍스서비스 대표 등 7명이 이동하고, 본사 및 투자사 신규임원으로 전형일 유통사업담당, 서성준 화학·소재사업부장, 이영길 재무실장, 이병준 SK매직, 김주형·장영욱·윤민호 SK렌터카 등 7명을 새롭게 선임했다.


이번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는 사업 포트폴리오 조정과 거버넌스 체계 변화를 고려한 것으로,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빠른 의사결정 체계를 구축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사업의 혁신을 가속화하려는 방향성 하에 이뤄졌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임원조직 개편에 맞춰 수평적이고 유연한 구조에서의 딥 체인지를 추구할 수 있는 팀 조직 개편을 시행할 것”이라며 “회사의 미래 성장을 위한 변화와 실행력을 끌어올려 구성원과 고객,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8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