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바콜, 스키장 알바도 하고 페이코 상품권도 받고
  • 기사등록 2019-12-07 00:11:17
기사수정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전국의 스키장 개장과 동시에 스키장 아르바이트도 인기 알바로 부상하고 있다. 학생이라면 방학 기간을 이용해 2달 이상의 풀타임 장기근로가 가능하고 숙박 및 숙식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은 것이다.


▲ 알바콜, 겨울철 ‘스키장 꿀알바 지원하면 페이코 상품권 증정


이에 바로면접 알바앱 알바콜이 알바콜 앱을 통해 스키장 아르바이트를 지원한 회원에게 페이코 상품권 1만원권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 알바콜 앱을 통해 스키장 아르바이트를 검색, 원하는 공고 내 ‘연락대기’ 버튼을 클릭하여 면접에 지원하면 되는 것. 이후 채용이 완료되면 알바콜 플러스친구를 통해 채용 리조트 상호와 함께 페이코 상품권 요청을 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20일까지, 모든 참여자에게 페이코 만원 상품권을 100% 발송한다.


현재 알바콜 홈페이지에서는 [경기] 베어스타운,곤지암리조트 등 5곳, [강원] 대명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알펜시아리조트, 용평리조트 등 7곳, 그 외 덕유산리조트, ㅅ에덴벨리리조트 등 총 14곳의 국내 전국 주요 스키장 채용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임경현 알바콜 사업본부장은 "겨울방학을 앞두고 스키장 아르바이트를 구하려는 수요가 늘어감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알바콜이 스키장 아르바이트 구직자와 점주들에게 편리함과 유익함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알바콜은 2018년 출시 이후 바로면접으로 대표되는 핵심 서비스를 통해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시장에서 획기적인 첫선을 보였다. 바로면접 서비스는 점주가 희망하는 조건에 가까운 아르바이트 구직자 3명을 면접에 바로 연결해주는 알바콜의 핵심 서비스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8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