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양패키징, 경영총괄직 임원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
  • 기사등록 2019-12-14 01:02:16
  • 수정 2019-12-14 01:02:46
기사수정

삼양패키징은 13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열어 조덕희 경영총괄을 사내이사로 선임하고, 이어진 이사회에서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 (사진) 조덕희 삼양패키징 신임 대표이사


조 신임 대표는 1967년생으로 전북대 경영학과와 워싱턴대 경영대학원(MBA)을 졸업했다.


이후 1992년 삼양사에 입사해 삼양EP헝가리 법인장, 화학전략팀장, 삼양공정소료유한공사(상해) 총경리 등을 거쳐 지난 11월부터 삼양패키징 경영총괄을 맡아왔다.


한편, 삼양패키징은 2015년 7월 아셉시스글로벌과의 합병을 통해 PET Bottle 부문 국내 1위 업체, Aseptic Filling 전문업체로 새롭게 출발했다.


삼양패키징은 1979년 국내 최초 PET Bottle을 상업화한 이래 음료, 식품,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되는 PET Bottle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PET Bottle 재활용 사업과 ‘Asepsys’ 브랜드로 음료무균충전(Aseptic Filling)사업에 진출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79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