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개념 발포 식초 리아퐁, 이번엔 엔타스 면세점에서 만난다
  • 기사등록 2019-12-31 15:36:47
기사수정

자체 캡슐화 분말 기술을 활용하여 현대 니즈에 맞는 다양한 발효식초 가공품을 연구 개발하는 스타트업 초블레스는 고체 식초 발포정 리아퐁이 신세계 센텀시티 면세점에 이어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 위치한 엔타스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31일 밝혔다.


▲ (사진) 현대의 니즈에 맞는 감각적인 브랜딩과 편리성을 내세운 리아퐁 제품


리아퐁은 액체 식초의 단점을 보완한 고체 형태로 제조하여 건강하고 부작용 없는 다이어트를 원하는 많은 여성들의 바램을 담아 맛있게 음료처럼 즐기는 콘셉트로 개발되었으며, 이번 엔타스 면세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나는 계기가 되고 글로벌 마켓 진출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식초는 소화, 흡수를 돕는 촉매제역할, 피로가 노화를 막는 효과, 사람의 스트레스를 없애 주는 효과로 총 3회나 노벨상을 받은 성분이지만, 특유의 향과 맛 때문에 음식의 보조제로 활용이 많이 되어 왔다.

리아퐁은 기존 발효 식초의 다양한 불편사항을 없앤 ‘신(新)개념 발포 식초’로서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 올리고당, 자일리톨을 배합한 제품이다.


특허 출원 5건, 해외PCT 출원 등 기술에 관한 다양한 지재권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제품에 대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엔타스 면세점에 입점하게 되었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여행 중 겪었던 소화의 불편, 물 음용의 불편, 다이어트의 불편 등을 해소할 수 있는 차세대 다이어트 이너뷰티 제품으로서 앞으로 소비자들의 여행 필수템이 될 예정이다.


리아퐁은 언제 어디서나 물과 탄산수만 있으면 퐁당 떨어뜨려 발포 시켜 먹는 식초 음료로서, 편리성이 최고의 장점이며 맛있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미 입소문만으로 셀럽 및 인플루언서들이 즐겨먹는 다이어트, 이너뷰티 음료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추운 겨울철 운동이 어려운 다이어터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 체험이 가능하다. 제품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며 이번 엔타스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온·오프라인 각종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초블레스 한채원 대표는 “이번 엔타스 면세점 입점을 통해 글로벌 마켓 진출의 포문으로 활용, 이를 시작으로 발효식초의 우수한 효능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웰빙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80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