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초등 자녀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영어 공부법 출간
  • 기사등록 2020-01-09 13:41:17
기사수정

위닝북스는 초등 자존감을 높여주는 영어 공부법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 초등 자존감을 높여주는 영어 공부법, 박은미 지음


‘초등 자존감을 높여주는 영어 공부법’의 저자 Lingo First English 박은미 대표는 누구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아울러 힘들고 지루하지 않게, 조금 더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다.


저자는 “영어 공부에 있어서 ‘기적의 공부법’을 찾기보다는 아이의 성향과 자존감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면서 “18년째 영어교육 전문가로 활동해 온 저자만의 엄마표 영어교육 노하우와 아이 자존감 향상 스킬이 가득한 이 책 ‘초등 자존감을 높여주는 영어 공부법’을 만난다면 영어로 인해 행복해하는 아이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 세계가 활동무대가 될 우리 아이들에게 있어 영어 공부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숙제다. 그렇기에 ‘다른 집 아이들은 영어 공부를 위해 이런 것까지 한다던데’,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어디까지 공부해 둬야 하지?’, ‘놀이로 영어를 공부하는 게 과연 좋은 방법일까? 놀기만 하는 건 아닐까?’ 등 이런저런 고민으로 부모의 머릿속은 복잡하다. 이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단순히 눈에 보이는 성적이 아니라 아이가 영어에 얼마나 친밀감을 느끼고 있는가이다. 그것을 모른다면 어떤 공부법도 소용없다.


사실 누구보다 아이 자신이 본인의 영어 실력을 잘 알고 있다. 그런데 자꾸만 친구와 비교하고 새로운 공부법이나 학원을 들이밀며 공부하기를 강요하는 엄마를 보며 아이는 답답하고 점차 자신감을 잃어간다. 아이 스스로 영어 공부의 재미를 느껴야 한다. 영어에 대한 부담감은 줄이고 자신감은 올리려면 아이에게 맞는 영어 공부법을 찾아야 한다. 이 책에는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소개되어 있다. 엄마가 먼저 아이의 성향을 파악하고 아이에게 맞는 방법을 골라 함께 공부한다면 아이는 실력이 늘어나는 만큼 영어를 좋아하게 될 것이다.


저자는 수많은 아이들을 가르치는 영어 강사이자 세 아이의 엄마로서 아이 교육 문제가 얼마나 어려운 것인지 알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오랜 시간 ‘엄마표 영어’를 추구하는 학부모들과 함께하면서 그들의 불안감과 고민을 이해하게 되었다. 그래서 단순히 단어와 어휘만 외우게 하거나 일방적으로 설명한 뒤 숙제만 내 주는 수업 방식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즐겁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며 적용해 왔다. 그렇게 축적된 노하우가 가득한 이 책 ‘초등 자존감을 높여주는 영어 공부법’과 함께 엄마표 영어를 공부해 보자. 영어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고 더 넓은 세상을 보게 되면서 아이의 영어 실력은 물론, 자존감도 쑥쑥 오를 것이다.


‘초등 자존감을 높여주는 영어 공부법’의 저자 Lingo First English 박은미 대표는 누구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아울러 힘들고 지루하지 않게, 조금 더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81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