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금융투자협회, ‘전문사모운용사 백오피스’ 수강생 모집
  • 기사등록 2020-01-12 15:34:23
기사수정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전문사모운용사 백오피스’ 실무 과정을 △마케팅 △운용지원 △컴플라이언스 △펀드세무회계로 구분해 2월 20일(목)부터 순차적으로 개설한다고 밝혔다.


▲ 한국금융투자협회, ‘전문사모운용사 백오피스’ 수강생 모집


‘전문사모운용사 백오피스’ 실무 과정은 분야별로 구분하여 진행되는 모듈형 교육과정으로, 교육생 모집기간은 1월 10일부터 2월 24일까지이다.


‘마케팅’ 분야는 사모펀드 집합규약과 투자제안서 작성방법 안내, ‘운용지원’ 분야는 사모펀드 설정·운용·청산절차 및 펀드통계 활용방법 안내, ‘컴플라이언스’ 분야는 계약서 작성방법 및 내부통제기준 체크사항 안내, ‘펀드세무회계’ 분야는 펀드상품의 회계처리방법과 펀드투자자의 세금 안내 등으로 구성되었다.
 
교육기간은 ‘마케팅’ 분야는 2월 20일부터 2월 25일까지(4일간 12시간), ‘운용지원’ 분야는 2월 26일부터 3월 3일까지(5일간 18시간), ‘컴플라이언스’ 분야는 3월 4일부터 3월 13일까지(8일간 27시간), ‘펀드세무회계’ 분야는 3월 16일부터 3월 19일까지(4일간 15시간),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야간(17:00~21:30)으로 진행된다.


금융투자교육원은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의 실무 중심 강의를 통해 전문사모운용사 백오피스 업무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www.kifi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8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