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티브이슈드 코리아, 신임 대표로 서정욱 사업부문 총괄 전무 선임
  • 기사등록 2020-01-13 12:38:52
기사수정

독일의 대표적인 시험인증기관 티브이슈드(TÜV SÜD)가 2020년 1월 13일부로 서정욱 사업부문 총괄 전무를 티브이슈드 코리아의 신임 대표이사·사장으로 선임했다.


▲ (사진) TÜV SÜD Korea 서정욱 신임 대표이사


티뷰이슈드 측은 “서 대표이사는 풍부한 현장경험, 진취적인 사업 전략 수립과 뛰어난 수행 능력을 바탕으로 담당 사업부서를 빠르게 성장시킨 점 등을 인정받아 2020년 1월 13일부로 서정욱 사업부문 총괄 전무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출됐다”고 밝혔다.


서정욱 대표이사는 2005년 입사 이래, 2010년 철도팀 팀장을 역임하며 당시 국내에서는 생소했던 기능안전 분야를 새롭게 개척해 현재까지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또한 2013년 철도 및 자동차 사업부 총괄, 2017년 건축 및 교통 본부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사업부간 기술 및 인적 교류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했다.


이를 기반으로 2019년부터는 티뷰이슈드 코리아 전체 사업부문 총괄 전무로 임명되어 각 사업부문간 협력과 신규사업 개발에 기초를 마련한 바 있다.


서 신임 대표이사는 “1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기술 서비스 선두 기업이자, 25년 이상 국내에서 안전, 품질 인증, 시험 및 검사 서비스를 제공해온 TÜV SÜD Korea 대표이사를 맡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고객사의 제품과 시스템의 안전 및 보안을 책임지는 믿을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과 동행하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취임 소감을 말했다.


티브이슈드 대표이사 이취임식은 1월 13일, TÜV SÜD North Asia 대표이사 더크 본 발 사장, TÜV SÜD North Asia CFO(최고재무책임자) 앤드류 리를 비롯해 티뷰이슈드 코리아 임직원들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시즌스 호텔에서 치러진다.


한편,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둔 티브이슈드(TÜV SÜD)는 150년 이상 전통의 글로벌 기술 서비스 기업으로 사람, 환경, 재산의 안전 보호를 위해 시험, 인증, 검사, 교육 등 종합적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안전 및 품질의 대명사로 독립성, 중립성,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사업장과 2만4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티브이슈드는 전기전자 제품, 보건 및 의료기기, 통신 및 IT, 산업 설비 및 기계, 자동차 및 교통, 발전 및 에너지, 철도, 정유·가스·석유 화학, 건축물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산업에 원 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티브이슈드 코리아는 여의도 투아이에프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부산 사무소와 서울 구로 및 수원에 시험소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81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