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담러닝, 2020년도 상반기 교육부문 신입 및 경력 인재 영입 나서
  • 기사등록 2020-02-07 14:45:41
기사수정

청담어학원, 에이프릴어학원, 아이가르텐을 운영하는 청담러닝이 2월 29일(토)까지 상반기 채용을 실시한다.


▲ 청담어학원, 에이프릴어학원, 아이가르텐을 운영하는 청담러닝이 2월 29일(토)까지 상반기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기획 △ Web개발 △독서논술 Operator △독서논술 콘텐츠 기획 △Branch Operator(청담/목동/분당/평촌) △Finance 등 총 9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신입 및 경력직원을 선발한다.


전 부문 공통적으로 관련 분야 전공자, 업무 경험자를 우대하며, 경력직의 경우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인 자를 채용한다. 세부 자격요건 및 근무지는 채용 직무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이 필요하다.


특히 청담러닝은 직원 복리후생으로 시차 출퇴근제를 적용, 근무시간 내 30분 단위로 출근 시간을 선택할 수 있게 만들어 탄력적 근무를 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춘 기업이기도 하다. 이와 더불어 Culture Day, 청담투게더 등의 제도를 통해 조직 문화 혁신에 앞장서고 있으며, 자녀 학원교육비, 육아수당 지원 등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는 복리후생 제도를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1차 실무 면접-2차 인성/역량 면접-최종합격 구성되어 직무별로 필요한 역량을 지원자들이 충분히 보여줄 수 있도록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청담러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해 오는 29일(토)까지 제출하면 된다.


채용 관계자는 "청담러닝은 스마트러닝을 통해 교육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업계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며, "청담러닝과 함께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지고 변화를 주도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청담러닝은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주니어영어학원 부문 11년 연속 1위로 대표 유아교육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를 바탕으로 청담어학원, 에이프릴어학원, 아이가르텐, Page By Page 등의 브랜드 론칭에 성공하며 대표 교육 브랜드로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83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