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래엔, ‘하루 한장’ 100만부 판매 돌파... 매출 68억 달성
  • 기사등록 2020-02-10 12:00:33
기사수정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초·중·고 참고서 브랜드 미래엔 에듀가 ‘하루 한장’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부를 돌파하며 총 매출 68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 미래엔 하루 한장이 100만부 판매를 돌파했다.


미래엔의 초등 대표 시리즈로 자리 잡은 ‘하루 한장’은 2016년 9월 ‘하루 한장 쏙셈’이 첫 출간된 이후 7일까지 총 100만9015부가 판매됐다. 이를 장수로 계산했을 때는 총 5014만5510장으로 전국의 초등학생들이 2초에 1장씩 뽑아 푼 셈이다.


‘하루 한장’ 시리즈는 하루에 한 장 분량을 학습하도록 구성돼 초등 기초 학력을 다지고 규칙적인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재이다.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쏙’ 뽑아 학습이 가능한데다 한 권당 50장의 적은 분량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주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교재 중간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으로 학습의 흥미를 더해 주는 구성이 특징이다.


‘하루 한장’ 시리즈는 △10주 동안 교과서 한 학기 연산을 완성할 수 있는 ‘하루 한장 쏙셈’ △초등 국어 교과서 집필진이 직접 개발한 ‘하루 한장 독해’ △어휘력 향상과 급수 한자 시험 대비까지 가능한 ‘하루 한장 한자’ 등이 출간됐으며 최근에는 시리즈를 확장하여 △알파벳의 형태와 소리값을 익히는 ‘하루 한장 English BITE 파닉스’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영단어로 구성한 ‘하루 한장 English BITE 영단어’ △‘하루 한장 중국어’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래엔 교육사업본부 정장아 본부장은 “출간 이후 초등 기초 학습 교재 시장을 선도해 온 ‘하루 한장’ 시리즈가 누적 판매 100만부를 돌파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하루 한장’ 시리즈에 보내 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미래엔은 앞으로도 초등 공부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재 개발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83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