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세계 그룹 ·파트너사 채용 박람회 ...장애인 채용도 지원해 - 이마트와 스타벅스, 조선호텔 장애인 채용 등 소외계층 채용예정 - 그룹 계열사 14곳·협력사 87곳 현장면접 진행 - 상품판매·호텔 서비스직·바리스타 직무 채용
  • 기사등록 2017-05-29 14:01:26
기사수정


신세계그룹이 오는 31일 일산 킨텍스에서 '상생 채용박람회'를 개최해 올해 1만 5천 명 이상의 채용 계획을 밝혔다.


이번 '상생 채용박람회'는 신세계그룹에서 이마트·신세계백화점·신세계인터내셔날·신세계푸드·신세계건설·신세계아이앤씨·스타벅스커피코리아·신세계조선호텔·신세계사이먼·신세계엘앤비·에브리데이리테일·이마트위드미·신세계티비쇼핑·신세계프라퍼티 등 총 14개사가 참여예정이다.

특히, 한국장애인고용공단도 참여해 장애인 채용을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그룹은 이번 채용박람회에서는 별도로 장애인 채용관을 마련해 장애인 채용 상담을 진행한다. 이마트와 조선호텔, 스타벅스 등은 당일 현장 상담을 통해 상품판매, 호텔 서비스직, 바리스타 등의 직무에 장애인을 채용할 계획이다. 공단은 장애인 채용관에서 장애인의 채용정보 안내, 채용 상담 등을 지원한다. 이날 행사에는 장애인을 위한 도우미와 수화통역사도 배치된다.


이번 박람회는 신세계그룹에서 주관하고 고용노동부와 고양시청이 후원하는 행사다. 신세계그룹(계열)사 14곳과 협력업체 87곳 등 총 101개소가 참여해 현장에서 면접을 진행한다. 채용 예정 직종은 판매, 영업, 디자인, 마케팅, 바리스타 등이다.


또한,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을 앞두고, 고양시를 비롯한 인근 지역의 구직자를 위해 스타필드 고양 채용관을 별도로 마련해 지역 일자리 창출에 앞장설 예정이다.


기자 제니퍼 최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8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