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경호 이녹스첨단소재 대표이사 회장 코스닥협회 신임 수석부회장 자리에
  • 기사등록 2020-02-26 19:58:00
기사수정

코스닥협회는 26일 제21기 정기회원총회를 개최해 올해 사업계획 등을 확정하고 신규 임원을 선임했다.


▲ (사진) 장경호 코스닥협회 수석부회장


협회 신임 수석부회장으로 장경호 이녹스첨단소재 대표이사 회장을 선임했다. 최대규 뉴파워프라즈마 회장은 신임 부회장으로, 박필준 화일약품 대표이사 등 8명을 신임 이사로 선임했다.


협회는 ‘혁신성장과 4차산업의 중심, 코스닥’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코스닥기업의 혁신성장 지원, 코스닥시장의 건전한 발전 지원, 일자리 창출의 견인차 수행 역할을 올해 경영목표로 선정했다.


주요 중점 추진사업으로는 코스닥법인 관련 정책 대응능력 강화, 회원사 혁신성장을 위한 기틀 마련, 회원사 임직원의 실무 관련 지속적인 지원, 회원사 기업가치와 이미지 제고, 회원사 임직원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연수사업, 회원사와의 상호교류 및 협조체제 구축 등을 선정했다.


정재송 코스닥협회장은 “코스닥 기업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하겠다"며 "무엇보다 코스닥기업을 둘러싼 규제를 개선하는데 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회원사들이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중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구용 한국상장회사협의회 회장이 3연임에 성공했다. 상근부회장엔 이기헌 전 충북지방조달청장이 선출됐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8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