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델타트랙, ‘비접촉식 체온계’ 시판 도입... 美 FDA및 유럽 CE 인증 완료
  • 기사등록 2020-03-30 14:17:27
기사수정

콜드체인 관리, 환경 모니터링, 식품 안전 솔루션을 선도하는 혁신 기업델타트랙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맞서는 데 유용한 도구가 될 비접촉식 이마용 체온계 신모델 15004의 시판에 돌입했다고 발표했다.


▲ 델타트랙, ‘비접촉식 체온계’ 시판 도입... 美 FDA및 유럽 CE 인증 완료


교차 감염을 막는 최우선 조치는 체온을 측정해 코로나19 감염의 한 증상인 발열 의심자를 가려내는 것이다. 다수가 근무하는 환경에서 일하고 있는 개인을 선별하는 것은 감염 확산 위험을 줄이는 데 필수적이다.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 CE 인증을 완료한 이 제품은 상대와 접촉할 필요 없이 체온을 바로 측정할 수 있어 코로나19 위험 예방 솔루션으로 이상적이다.


델타트랙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 프레데릭 우는 “건강과 안전 우려가 높은 이때 대그룹 환경에서 신속하고 안전하게 체온을 측정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전 세계 기업 고객을 위해 현재의 팬데믹 상황에서 유의미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며 “비접촉식 이마용 적외선 체온계가 이 엄중한 시기에 교차 감염을 최소화하고 모든 지역사회에서 모두의 안전을 극대화하기 위해 꼭 필요한 일상적인 예방 조치를 취하는 데 상당한 도움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88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