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크루트, 합격자소서 샘플 가이드북 온라인으로 무료 제공
  • 기사등록 2020-04-24 00:14:40
기사수정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주요 공기업과 대기업의 합격 자기소개서 모음집인 합격자소서 샘플 가이드북을 온라인 발간했다. 위축된 채용환경으로 어려움을 겪는 구직자들을 위해 무료로 제공한다.


▲ 인크루트, 22개社 합격 자기소개서 가이드북 무료제공


인크루트의 합격자소서 샘플 가이드북은 지원동기부터 직무별 역량기술까지, 서류합격 패스를 위한 합격 기술안들이 수록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수록된 기업은 총 22곳이며, 수록질문은 107개에 달한다.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 코레일테크, 국가정보원, 도로교통공단, 한국동서발전, 한국수력원자력, 한전KDN, 한국서부발전, 한국가스공사, 인천교통공사. 한전KPS 등 공기업부터 신용보증기금, 예금보험공사, 한국수출입은행, 한국자산관리공사,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등 금융권 그리고 LG화학, LG디스플레이, LG MMA, LIG넥스원 등 대기업이 포함됐다.


이 가운데 신한은행, 한국수력원자력, 국가정보원, 인천교통공사 등에서는 현재 서류를 접수받고 있다. 신한은행은 다음달 1일(금)까지 디지털/ICT 분야 직원을 수시채용하고 있으며, 인천교통공사는 이달 27일(월)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밖에도 한국수력원자력, 국가정보원 서류마감은 각각 다음달 4일, 29일까지다. 이 외에도 4월 ~ 6월 중으로 채용 예정인 공기업들도 많이 포함돼 있어 지원을 앞둔 구직자라면 반드시 참고해 봐야 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0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