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썸플레이스, 24일 오늘 단 하루 ‘500원 딜’ 행사 대체 뭐길래
  • 기사등록 2020-04-24 10:45:53
기사수정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커피 및 디저트 주문 수요 증가에 힘입어 24일 단 하루 요기요에서 500원 딜 행사를 진행한다.


▲ 투썸플레이스가 단 하루 요기요와 500원 딜을 진행한다.


투썸은 이날 요기요 첫 주문 고객이 투썸 제품을 최소 주문 금액인 1만2000원 이상 주문할 경우 최대 1만15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첫 주문 고객은 4월 한 달간 진행 중인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2020 슈퍼 세일 컬렉션’ 할인 쿠폰 4000원에 ‘투썸플레이스 전용’ 첫 주문 쿠폰 7500원을 더해 총 1만1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떠먹는 아이스박스, 카라멜 마키아또(L)’ 세트(1만2000원) 기준으로 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최근 비대면 소비 경험 확대 및 달콤한 디저트에 대한 수요 증가로 투썸의 제품을 집이나 사무실로 주문해 즐기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4월 일 배달 주문량은 2월 대비 약 300%로 증가했다. 주말과 오후 시간대 주문량이 많았으며, 이는 커피와 디저트를 통해 일상 속 여유를 되찾고자 하는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주문 메뉴는 투썸 매장에서 내린 커피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의 판매량이 가장 많았으며, 투썸의 스테디셀러 음료 △스트로베리 라떼도 인기가 높았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썸의 인기 메뉴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아이스박스/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티라미수)도 인기 순위 내 포함됐다.


투썸플레이스는 비대면 소비 확산 등 고객 소비 패턴이 다양화되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간편한 주문 배달을 통해 투썸의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로 잠시나마 기분 전환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1월 요기요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커피와 디저트 및 델리 메뉴 80여 종을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배달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0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