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시설안전공단, 한국특허전략개발원, 금융결제원 등 신입 및 경력 인재 채용 나서
  • 기사등록 2020-05-08 18:16:36
기사수정

한국시설안전공단, 한국특허전략개발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한전원자력연료, 금융결제원, 제주관광공사, 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 세종특별자치시설관리공단,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취업포털 커리어는 8일 밝혔다.


▲ 한국시설안전공단, 한국특허전략개발원, 금융결제원 등 신입 및 경력 인재 채용 나서


한국시설안전공단이 2020년도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행정(법/회계/통계/경영) 12명 △기술(토목/건축) 55명 △사무운영(기능직) 9명으로 총 76명이다. NCS 기반 직무능력 중심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일반직, 채용형 청년인턴, 기능직 직원으로 나눠 모집한다. 분야별 지원자격 및 채용 절차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이번 달 13일(수) 14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 및 인원은 △일반 계약직(육아대체) 1명 △무기계약직(조사분석) 1명 △무기직(전문직) 6명이다. 부문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지원 자격 및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응시 원서는 이번 달 14일(목)까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제출 서류를 PDF로 변환한 후 업로드를 하여야 지원 완료된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2020년 제1차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 5급(행정사무) 41명 △금융전문직(여신심사/채권관리) 3명 △무기계약직 5급(행정사무) 7명으로 총 51명이다. 정규직과 무기계약직으로 나눠 채용하며, 성별 및 학력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조건을 충족하는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 접수는 이번 달 14일(목) 14시까지 홈페이지로만 가능하다.


한전원자력연료가 채용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사무직(공통) 4명 △기술직(기계) 5명 △연구직(기계, 원자력, 원자력(박사)) 4명 △생산기술직(기계, 전기) 27명으로 총 40명이다. 별도의 연령, 성별, 병역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학력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인턴 3개월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입사지원서는 이번 달 18일(월) 15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금융결제원이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를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1명으로 △금융권 데이터 분석 및 사업화 모델 검증 △분석모델 정합성 검증 및 최적화 △기타 빅데이터 관련 업무 등을 담당하게 된다. 빅데이터 기반 사업모델 발굴 및 분석 실무 경험이 3년 이상인자만 지원 가능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2년 계약직 채용으로 평가 결과에 따라 1년 단위 재계약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이번 달 12일(화) 24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제주관광공사가 프로젝트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관광정보센터 시스템 운영 관리(1명) △빅데이터기반 관광서비스 플랫폼 구축 사업(1명) △ITOP포럼 사무국 운영(1명) △일본권 SNS 운영 및 홍보(1명)다. 2020년 6월 중 임용 예정으로 분야별 업무 내용 및 세부 자격 요건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사 양식의 지원서는 이번 달 11일(월) 18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이 본부 및 직영시설 직원을 모집한다. 본부는 △책임연구원(1명) △선임연구원(1명) 총 2명을, 직영시설은 △요양보호사(21명) △간호사(1명) △사회복지사(1명) △원장(3명) 총 26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세부 자격기준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접수-인적성검사-서류제출-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이번 달 12일(화)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세종특별자치시설관리공단이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무 △환경 △기계 △전기 △장례 △시설환경 △수영 △선별로 신입 9명, 경력 5명 총 14명을 채용한다. 만 18세 이상인 자(만 60세 정년에 해당되지 않는 자)는 성별 및 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분야별 거주지/자격/경력 요건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이번 달 26일(화) 18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가 대외협력팀 직원을 모집한다. 주요 담당 업무는 대외 유관기간(국회,정부 등) 대응 업무로 대외 협력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모집기간은 5월 13일(수)까지며, 지원은 대한상공회의소 양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1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